같이사는 세상이야기

나는 무슨 오리???

 집에서 살림만 
   잘하는 마누라는  
 ▷집오리.

 돈 벌어오는 
   마누라는 
 ▷청둥오리.

 살림도 잘하고 
   남편보다 돈도 
   잘벌어오는 마누라는 
▷황금오리.

 돈도 못 벌고 살림도 
  못하고 밖으로 
  싸돌아다니는 마누라는
▷어찌하오리.

 돈도 못 벌고 살림도 못하고
  교회에서 사는 마누라는 
▷주께가오리.

 돈도 많이 남겨놓고 
  일찍 죽은 마누라는     
▷앗싸가오리.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 날씬한데 이쁘기도하고 
  볼수록 매력있고  살림잘하고 
  돈도 잘벌고 내조 잘하는 여자는 
♡사랑하오리.^^

많이 웃으셨나요?
웃음이 최고의 보약입니다.

난 사랑하오리.(잘난척)

**결혼안하고 남자도 없는 후배가 자기는 아무데도 해당 안된다며 본인은 
"늙어가오리"라네요.

(김연희님의 카스에서 펌)

*재밌네요^^ 교회댕기는 마누라님들~ 
'주께가오리'는 되지 맙시다!!
살림도 잘하고 내조도 잘하면서 교회댕겨야죠~
암웨이까지 잘하면 금상첨화 ㅋㅋㅋㅋ 그럼 복들어오리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