같이사는 세상이야기

고양이2님강좌

http://windowsforum.kr/index.php?mid=lecture&search_target=nick_name&search_keyword=%EA%B3%A0%EC%96%91%EC%9D%B42&page=3&document_srl=4719148

[Acronis True Image Home - 부팅시 “시작 복구 관리자” 이용하기]

① “시작 복구 관리자” 기능을 이용하면 부팅시 True Image 화면으로 이동하여 백업 및 복구 작업을 진행할 수 있습니다.

② “시작 복구 관리자”를 이용하여 부팅한 후 “Acronis Secure Zone”에 존재하는 디스크 이미지파일 뿐만 아니라

    다른 파티션에 존재하는 별도의 디스크 이미지파일을 이용하여 시스템을 복구할 수도 있습니다.

<순서1> [도구 및 유틸리티 - Acronis Startup Recovery Manager]를 클릭합니다.



 

<순서2>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“활성화”를 클릭합니다.



 

<순서3> “확인”을 클릭합니다.



[보충] “Acronis True Image” 프로그램을 삭제하면 “시작 복구 관리자”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[보충] “시작 복구 관리자”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“비활성화”를 클릭하면 됩니다.



 

<순서4> 부팅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표시되면 “F11"키를 누릅니다.



 

<순서5> Linux(리눅스) 명령어를 이용하지 않을 것이므로 “취소”를 클릭합니다.



 

<순서6> “True Image"를 클릭합니다.



 

<순서7>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잠시 기다립니다.



 

<순서8>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잠시 기다립니다.



 

<순서9> “복구” 항목에서 디스크 단위 또는 파일/폴더 단위로 복구를 시작합니다.



 

- From 고양이 -